본문 바로가기

오늘 하루의 기록

2022_02_15

while(startDate.compareTo(endDate) > 0){
	...
	startDate++
}

사수님이 자바 날짜 비교 while문을 보고 감탄을 한지 일주일

나는 또 if문 + for문을 싸질렀다....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당당한 while문을 보고 감탄한지 일주일도 안지났는데 왜 나의 머리속에는 if + for만 떠오르지?

매번 이렇게 코드의 벽에 부딧치는 것 같다.

사실 공부를 안해서 그렇다.

 

(노는게 좋은 걸 어떡해)

(아무것도 안하는게 너무 좋아)

오늘의 기쁜 소식은 2주 넘게 잡고 있던 일감이 드디어 끝났다.

그리고 새 일감이 들어왔다...

....ㅎㅘ이팅

 

그리고 명함을 신청했다.

별 다른 이유는 없다.

 

과연 여기 명함은 어떻게 생겨먹었길래 아무도 신청을 안한거지?

 

그리고 다시 한번 가지고 싶은게 생겼다.

힘을 내자 안되면 어쩔 수 없고~